Smart Phone/Androdid2010. 3. 13. 14:52

오늘 안드로이드 관련 행사가 부산 신세계 백화점에서 있는 것은 아시죠?

그래서 그곳에 있는 모토로라 분들을 바쁘신 와중에 납치해서, 잠깐 대화를 나누었습니다.

테스트폰으로 안드로이드 2.1로 업데이트 된 모토로이를 가지고 계시더군요.

UI 상의 큰 변화는 없습니다. 다만 좀 빨라진 감이 있고, 오래 만져보진 못했지만 많이 부드러워졌다는 느낌이 강하더군요.

3G 네트웍 연결로 기본 브라우저로 인터넷 연결하고 검색해서 지도를 띄우고 검색해보니 Wi-Fi에 거의 준하는 속도가 나옵니다.
현재 구글맵 3.4.0 이 올라가 있어 4.0.0.에 대한 건의는 해두었습니다.

장기적으로 만져보지는 못해서 배터리 문제 등은 확인 할 수 없었고, 앱도 되는대로 깔아 보지 못해서 2.1에서의 메모리 문제는 확인은 힘들었습니다만, 기대는 해볼만 한 듯 합니다.

티맵은 구글맵과 별도로 들어가 있으며, 티스토어와 멜론 프로그램이 프리로드 되어 있습니다. 오브제의 경우는 테스트 버전의 2.1 이라 그런지는 알 수 없지만, 현재는 설치되어 있는 것이 아니고 티스토어를 통해 설치되도록 링크가 되는 방식이었습니다.
확실하지는 않지만 볼링 게임도 하나쯤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..^^

대략 3월 25일 쯤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시는데 상황에 따라 더 빨라질 수도 있답니다. ^^

그리고 추후 출시될 모델들은 2.1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군요.

아, 2G 통신망을 쓰는 안드로이드도 나올 예정이랍니다.

PS 사진은 찍어 두었지만 요청에 의해 업데이트 되는 시점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^^

Posted by 바다소년